본문 바로가기
두바이 여행 정보/두바이 맛집

두바이 맛집, 피자 레스토랑 추천 (Blu Pizzeria, Bussola, L'Antica Pizzeria da Michele, Il Borro, Moon Slice, Motorino Pizzeria)

by 신나힝 2023. 4. 1.


두바이에는 여러 레스토랑들이 있어 각 레스토랑마다 특색이 다 달라 어떤 음식을 좋아하든 모두의 취향에 맞는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피자도 마찬가지입니다. 딱딱하고 바삭한 식감의 도우부터 시카고 피자 스타일까지, 그리고 바비큐 맛부터 파인애플 맛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한 피자를 맛볼 수 있습니다. 두바이에서 맛있는 피자를 찾는다면 아래 레스토랑들을 추천드립니다.
 

1. Blu Pizzeria

Umm Suqeim Harbour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화덕에 구워낸 나폴리 피자를 맛볼 수 있습니다. 사워 도우로 만들어져 있으며, 각 종류들은 훌륭한 풍미를 자아냅니다. San Marzano 토마토, 피오르 디 라테 치즈, 바질 등을 올린 마고 피자는 블루 피자리아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얇고 바삭하면서도 제대로 부풀어 오른 도우에서 정통적인 나폴리 피자의 맛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
 
위치
Umm Suqueim Harbour, Jumeirah 3, Dubai
운영 시간
월요일 ~ 목요일 18:00 ~ 24:00
금요일 ~ 일요일 12:00 ~ 01:00
 

2. Bussola

웨스틴 두바이 마리나에 위치하고 있는 부솔라는 멋진 아라비아만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두툼한 반죽의 피자가 아닌 얇고 매끈한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피자에 대한 기호나 선호도는 개인에 따라 다르나 부솔라는 두바이 최고의 피자 가게로 불립니다. 훌륭한 애피타이저부터 샐러드, 정통 마르게리타, 디아볼라, 부솔라 피자 등 여러 시그니처 피자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The Westin Dubai Mina Seyahi Beach Resort & Marina, Dubai
운영 시간
매일 12:00 ~ 16:00, 18:00 ~ 23:00
 

3. L'Antica Pizzeria da Michele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피자 체인 중 하나로 두바이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안티카 피제리아 다 미첼레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Eat, Pray, Love)'의 줄리아 로버츠가 피자를 먹었던 피자집으로도 유명합니다. 1870년에 만들어진 식당으로 그 역사가 매우 깊으며 맛 또한 그렇습니다. JBR, 시티워크, 알 카일 로드 등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특히 JBR 지점의 경우, 아인 두바이 등 블루워터스의 풍경을 볼 수 있어 아름답습니다.
 
위치
On JBR The Beach, The Walk, Dubai
운영 시간
매일 08:30 ~ 24:00
 
위치
City walk by Meeras, Al Safa st, Dubai
운영 시간
금요일 ~ 일요일 12:00 ~ 24:00
월요일 ~ 목요일 12:00 ~ 23:00
 

4. Il Borro

주메이라 알 나심 호텔에 위치한 곳으로, 이곳의 트러플 피자(Pizza Al Tartufo)는 매우 훌륭합니다. 도우, 치즈, 넉넉하게 올려져 있는 블랙 트러플은 맛보기 전부터 후각을 자극합니다. 5년 연속 'what's on Dubai'의 가장 좋아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된 재료들로, 진정한 '농장에서 식탁까지'를 보여주고자 하는 Il Borro Tuscan Bistro입니다.
 
위치
매일 12:00 ~ 15:30, 18:30 ~ 23:30
운영 시간
Jumeirah Al Naseem, Umm Suqeim
 

5. Moon Slice

알 와슬 로드에 위치한 두바이 피자 레스토랑으로, 유명 셰프 Reif Othman과 Mahmood Al Khamis의 요리 콘셉트를 조합한 곳입니다. 이곳의 나폴리 피자는 48시간 동안의 발효 과정을 거쳐 380도에서 굽고 토핑 합니다. 
 
위치
Dal Wasl Mall, Al Wasl Road
운영 시간
매일 12:00 ~ 24:00
 

6. Motorino Pizzeria

뉴욕식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모토리노 피제리아에서는 여러 이벤트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정 요일에 무료로 제공되는 피자나 3시간 동안 제공되는 브런치 등 여러 좋은 기회로 이곳의 피자를 맛본다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작년에 야외 테라스석이 오픈되어 좋은 날씨를 더더욱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
JA Ocean View Hotel, The Walk, JBR
운영 시간
일요일 ~ 목요일 12:00 ~ 23:00
금요일 ~ 토요일 12:00 ~ 24:00
 

댓글